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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tec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 A/S처리 규정 ]
    1.당사에서 유통한 Antec 제품은 무상보증기간 안에 제품 불량 확인 시 무상으로 A/S 처리 됩니다.
    2.무상 보증 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히 인정될 시에는 소비자가 모두 부담합니다. (개조 및 용도변경)
    3.유상 기간일 경우 소비자가 모두 부담합니다.
      (단, 유상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 증상으로 A/S 요청 시 당사가 모두 부담합니다.)
    4. 제품 A/S 시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하지만 제품의 파손 부위와 범위에 따라 최대 일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5.각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적용되며,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 불가시 제조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전자증빙, 직인날인"서류(지출증빙 영수증, 현금 영수증, 세금 계산서)를 원칙으로 하며,

      (임의 작성, 수정이 가능한 "간이 영수증, 거래 명세서 및 기타 수기 거래 내역서)는 불가합니다.)
    6.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1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거하여 제품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제품은 폐기처리 진행을 1차 원직으로 합니다.)

    [ 2022년 보증서비스 변경안내 ]

    [ A/S처리 불가 규정 ]
    1. 제품의 보증 기간이 만료 및 초과된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2. 사용자의 부주의(
    침수, 부식, 파손, 오염 등)와 임의개조 및 용도변경으로 인한 고장, 사용에 따른 마모 및 기타 A/S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S처리 불가 또는 제품 교체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 나사에 부착된 Antec 봉인씰 등이 기재된 라벨이 훼손 및 파손, 제거된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A/S가 불가합니다.
    4. 일반 PC 용도가 아닌 채굴로 사용된 제품은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예시: 녹슬거나 부식된 경우, 사타 케이블 Burn-in, 채굴 케이스 사용으로 인한 나사 자국 등등)

    [ 택배규정 ]
    1. 제품 구매 90일 이내 문제 발생시 새제품 교환 및 왕복 택배 비용 당사에서 전액 부담.
      (당사 지정 택배사 - 로젠택배 착불 입고 기준)

    2. 제품 구매 90일 이후 문제 발생시 새제품 교환 및 고객님과 당사의 50:50 부담.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어 '선불' 발송주시면 AS 처리 완료 후, 다시 선불 발송 진행됩니다.)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지정된 '로젠택배'만 사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사 이용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착불 접수는 당사 고객지원실 070-7773-7008 으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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